HOME > 투어안내 > 육상투어

원래 바다였던 보홀이 산호퇴적으로 융기된 석회암지역이라는 학설을 뒷바침해주는곳.

토양에 염분과 칼슘성분이 많아 풀들이 거의 자라지못하며 4~6월사이 건기에 풀들이 녹색이아닌 갈색으로 변하고 꼭 은박껍질을 벗겨놓은 키세스쵸코렛을 보는듯 짧은풀로 뒤덮인 40~120m의 석회암언덕 1268개가 무리지어 있으며 필리핀전설에 의하면 옛날 아고라라는 거인이 사랑하는 여인의 죽음을 슬퍼하며 흘린 눈물이 봉우리가 되었다고도 합니다.

탁빌라란항구에서 차로 1시간20분 걸리며(53km) 입구에서 1인당 60페소(어린이는30페소)의 입장료를 받습니다.

관광팁 : 전망대에 오르는 방법은 2가지인데 오른쪽으로 걸어오르면 산책코스형태로 계단이아니고 장애인도 휠체어를 이용하여 정상까지 올라갈수 있습니다.(무지 힘들것으로 예상됨)

또다른 방법은 계단으로 걸어오르는 코스로 214개의 계단을 오르는 코스인데 원래 계단이 212개였는데 쵸코렛의 의미를 주기위해 214개로 늘였다고 하네요.^^

전망대에서 내려와서는 분수대주변에서 잠시 쉬는동안 의자에앉아 맹인들의 맛사지를 받아보는것도 피로를 푸는데에는 최곱니다.
장시간 차로 이동하여 몸도 많이 뻐근하고 전망대까지 힘들게 오르내려 지친몸을 짐시나마 풀어줄수있는 시간이 될겁니다. (15분에 40페소임)

바로옆에서 아줌마들이파는 아이스크림중에 망고바와 부코바를 먹어주는 센스도^&^
(1개에 10페소짜리와 15페소짜지가있으며 부코바는 코코넛으로 만든 아이스케잌입니다.)
아이스케이크옆에 보이는 땅콩과자와 바나나튀각은 10페소씩이며 이것도 맛이 죽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화장실입니다.
쵸코렛힐에는 최근 시설 특A로 새로운 화장실을 만들었습니다. 언제든 오시면 에어컨이 나오는 시설좋은 화장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수상식당배에 오르면 배중앙에 현지식부페가 준비되어있으며 먼저 음료를 주문하고(콜라,사이다,미네럴워터중 1개무료) 식사를 하시면되며 맥주는 추가요금을 내야합니다. 대부분 식사를마치고 배가 출발하게되는데 가끔 식사중에도 배가 출발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작은 영장류인 안경원숭이 타르시어(tarsier)는 체중이 120g정도이며 몸길이는 20~30cm정도이며 암컷은 이보다 더작으며야행성동물이다.

육상투어는 현지오셔서 기사와 협상하여 투어하는 불편함을 해결해드리고 저희가 중간에서 예약을 대행해드려 편리하고 안전하게 투어하실수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투어비용도 최소한의 요금으로 책정된것이며 저는 전화요금정도의 수수료만 받고 투어를 소개해드리는 것입니다.
보통의 사람들이 보홀여행에서 겪는 불편함을 최소화시켜드리고 기사와의 마찰등으로 즐거워야할 여행이 기분마져 잡치는 일들이 비일비재하기에 불필요한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시도록 중간에서 다리만 놓아드리는 겁니다.
때문에 육상투어중 일어날수있는 어떠한 사고에 대해서도 보홀지기에게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으실수 없다는것을 이곳에 정확히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육상투어는 보홀항구에서부터 시작할수도 있고 머무시는 보홀에있는 리조트에서 출발할수도 있습니다.
항구에서 출발하실경우에도 투어후 머무시는 리조트까지 추가요금없이 모셔다드리며 리조트출발도 추가요금은 없습니다.
육상투어코스는 모두 8곳이며 쵸코렛힐 + 로복강투어 + 안경원숭이 + 나비농장 + 행잉브릿지 + 혈맹기념비 + 인공숲 + 빠클레욘성당(박물관입장료는 불포함)입니다.

로복강투어시 입장료도 포함되어있으며 그이외에 쵸코렛힐입장료와 항잉브릿지입장료, 나비농장, 안경원숭이 입장료, 그리고 주차요금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이니 편안히 여행만 즐기시면 됩니다.
(기사식사비는 별도로 100페소정도 주시면 됨)
짚라인은 무료추가 가능하나 이용료는 직접 부담하시면 됩니다(1인당 350페소)
투어시 지급되어지는 입장료와 식사비(모두 포함된요금입니다)

로복강투어 식사비 400페소 로복강투어 입장료 50페소
쵸코렛힐 입장료 50페소 안경원숭이 입장료 60페소
행잉브릿지 입장료 20페소 나비농장 입장료 40페소

※ 로복강투어시 현지상황에따라(비가 많이와서 물이불어났을경우) 배가 움직이지 못할때가 아주가끔 있습니다.
    이럴경우에는 배에서 식사만하고 끝나는 경우도 있다는걸 참고하시고 또한 사람이 많이몰려 긴시간 대기하는 경우도 있다는걸
    미리 알려드립니다.
※ 투어시 타이어펑크나 차량고장등 예상치못한 상황이 발생시 최대한빨리 다른차량으로 조치해드리나
    이로인한 투어지연으로 투어비를 환불하거나 일부변상하는일은 없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예약주시길 바랍니다.
※ 포함세부내역 : 차량렌트비, 로복강투어비, 쵸코렛힐 입장료, 나비농장, 안경원숭이 입장료, 항잉브릿지 입장료와
    육상투어 후 리조트까지 무료픽업입니다.(지프라인을 하시는분들은 개별납부)
    이외에 추가로 시내에있는 쇼핑몰을 가시거나 하시려면 별도의 추가요금을 내셔야합니다.
    육상투어후 시내에 들르면 1시간추가당 300페소입니다.
※ 투어시간: 육상투어는 항구출발기준으로 6시간정도 소요됩니다.
    간혹 항구에 도착후 리조트에 체크인후 투어를 하신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는 어렵습니다.
    짐은 차에 싣고 다니시면 됩니다.
※ 미팅 : 보홀항구에 도착하면 현지인 안내인이 신청자의 한글이름이쓰여진 피켓을 들고 기다립니다.
    만나서 바로 육상투어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육상투어 잔금은 운전기사에게 주시면되고 원더라군에 머무시는분은 체크인시 정산하시면 됩니다)

2인 3,400페소 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혼자서 투어하시면 3,000페소입니다)
3인 4,200페소 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4인 5,20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5인 6,10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6인 6,80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7인 7,50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8인 8,10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9인 8,80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10명 9,30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11명 10,23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12명 11,160페소 봉고차렌트비, 모든입장료 및 로복강투어 식사비포함, 리조트까지 무료픽업

※ 만3세아이까지는 무료입니다.(음료수,접시 제공안됨)
※ 만4세부터는 성인요금과 같습니다.
※ 투어신청후 2일안에 본인예약확인하는곳에 이름이 올라와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 10인이상은 차량2대로 나누어서 진행해야하며 차량에 탑승된 인원으로 계산됩니다.

- 중요참고사항 -

저희는 패키지여행등을 취급하는 고가의 여행사가 아니며 보홀서 리조트를하면서 한국분들이 손쉽게 보홀자유여행을 하실수있도록 모든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페리티켓구입(무료대행)과 보홀에 렌트카회사를 통하여 신형차와 친절한 기사를 찾아 보다 편리하게 여행하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진행하는것임을 참고하시고 혹시나 발생할수있을 차량사고,문제나 페리결항등 저희에게 책임을 요구하실수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